천사와마녀

상쾌한 인공눈물 추천 본문

오늘은뭐했지

상쾌한 인공눈물 추천

은광수지 2017. 3. 29. 20:11

상쾌한 인공눈물 추천

 

 

인공눈물 추천해드릴려구요! 이번에 새로 쓰구 있는 제품인데요
저도 눈이 건조한 편이라, 인공눈물은 일년내내 달고 삼..ㅠㅠ
슬픈 현실..ㅠㅠ
렌즈까지 끼다보니까 건조증이 나아지지가 않아요 ~!
이번에 쿨하이로 바꿔보았어요! 요거 좋네요 ^^ ㅎㅎ
5천원에 구매해온 제품이고, 약국에서 구매했어요
인공눈물은 약국에만 팔지 않나요~?
저는 한번 살 때 두개를 사오는 편이예요!
영양공급까지 해주는 제품이예요

 

 

일단 쿨한 제품이라 너무 좋네요 ^^
원래 쓰던 제품보다 청량감이 강한 것 같아요.
제품 자체에도 적혀있더라구요~ ㅎㅎ 눈물에 포함된 영양성분을
더해 눈의 신진대사를 촉진해 피로한 눈에 효과를 나타냅니다
라고 적혀있네요 ㅎㅎ
렌즈 착용하다보니까 아무래도 불쾌감이 심해요..ㅠㅠ
그래서 눈의 피로까지 풀어주는 좋은 인공눈물 같아용

 

 

써클렌즈를 포기해야 하는데ㅠㅠ..
이게 생각보다 쉽지가 않아서 큰일이네요
미용렌즈! 넘나 나쁜 건 알지만..ㅠㅠ 인공눈물이라도 절 케어해주길..ㅋㅋ
인공눈물 좋은거로 찾으시는 분들은 요거 꼭 써보세요
제가 사용해본 것중에는 제일 시원하고 통쾌한(?) 느낌이예요ㅋㅋ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