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사와마녀

'이뻐지고 싶다' 라고 생각하는 때는 어떤 때? 본문

생얼 감추기

'이뻐지고 싶다' 라고 생각하는 때는 어떤 때?

은광수지 2016. 5. 21. 19:01

'이뻐지고 싶다' 라고 생각하는 때는 어떤 때?

언제나 젊고 아름답게 있고 싶은 것은 여성 누구나의 마음.

그러나 스트레스와 불규칙한 생활에 의한 자극, 나이에 따른 노화 등으로

슬프게도 아름다움은 점점 사라지게 되어버립니다.


그렇습니다! 아름다움을 유지하기 위해서는 노력이 필요합니다.

그리고 우선'이뻐지고 싶다' 라고 생각을 갖는 것이 중요.

당신은 어떤 때에 '이뻐지고 싶다' 라고 생각하나요?

"이쁜 사람을 보거나 자신이 늙은 모습에 자각하는것이 계기로!"

20~30대 여성에게 ' 이뻐지기 위한 노력을 해야겠다' 라고 어떤 때에 느끼는지 말해주세요.

라고 물어본 결과, 다음과 같은 내답을 들을 수가 있었습니다.


  • - 이쁜 사람을 봤을 때 (26세)

  • - 좋아하는 사람이 생겨서 친하게 지내고 싶은 때 (31세)

  • - 결혼식 등에서 오랜만에 만난 친구가 이뻐졌을 때 (28세)

  • - 거울을 봤을때 나도 늙었네 라고 생각할 때 (36세)

  • - 친구와 같이 찍힌 사진의 내 모습을 볼 때 (27세)

  • - 자신의 생활이 느슨해 있다는 걸 느낄 때 (39세)

  • - 뚱뚱한 사람을 봤을 때 , 저렇게는 되지 말아야지라고 생각할 때 (24세)

  • - 전보다 살이 쪄서 지금까지의 옷이 맞지 않는다고 느껴질 때 (31세)


친구가 이뻐졌거나, 이쁜 사람을 봤거나, 열심히 사는 사람을 볼 때 '이뻐지고 싶다'

라고 느끼거나, 돌보지 않은 자신의 모습을 발견해버렸거나, 미용에 신경쓰지 않은 사람을 보면서

'노력해야지' 라고 생각하거나, 몇가지 패턴으로 나뉘었습니다.


확실히 이쁜 사람을 봤을 때 자극을 받거나 신경쓰고 있지 않은 사람을 봤을 때 자신도 저렇게 되는거

아닌가하는 불안감을 느낍니다.

'이뻐지고 싶다' 라고 생각하는 것은 굉장히 좋은 일이기 때문에 좋은 계기가 되었는지도.

그래서 여러분은 지금 무엇을 시작했나요?


"다이어트와 피부관리부터 시작하는 사람이 다수! "


이뻐지기 위해서는 구체적으로 어떤 것을 했는지를 질문한 결과, 많은 방법을 말해주었습니다.

그 미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 - 유산소운동, 스트레칭, 과도한 간식은 자제  (29세)

  • - 다이어트를 시작하여 패션 잡지에서 화장법을 배움 (26세)

  • - 화장품과 스킨케어 방법을 달리해보거나 자신에게 맞는 것을 찾게 되었습니다 (30세)

  • - 과식하지 않음, 빨리자고 빨리 일어나기, 식사의 영양소를 신경쓰게 됨 (28세)

  • - 피부에 좋은 건강기능식품을 구입했다  (27세)

  • - 피트니스센터의 퍼스널 트레이닝으로 다이어트, 피부관리실을 다니고 있다 (25세)

  • - 헤어스타일을 바꾸거나, 옷의 코디네이트를 신경쓰고 있다  (31세)


그 외에 '방청소를 했다 (30세)'  '집에서도 여자인 것을 잊지 않고 있다 (35세)' 

'웃는 얼굴을 하자, 긍정적으로 생각하자, 라고 생각했다 (28세) 라고 하는

마인적인 방법도 있었습니다.


역시 여성은 어떠한 계기로 어떻게 하든 '이뻐지고 싶다' 라던가 ' 지금처럼이라면 안돼'

라고 생각하고 있는것 같네요. 그리고 우선 신경쓰는 것이 가장 인상을 좌우하는 가장 신경써야 하는 부분인

체형과 피부상태 개선이라고 하는 것도 알게 되었습니다. '아름다움'은 노력해야 하는 것이네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