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사와마녀

티타임-트와이닝 딸기,망고 본문

오늘은뭐했지

티타임-트와이닝 딸기,망고

은광수지 2017. 3. 29. 11:52

티타임-트와이닝 딸기,망고

 

 

딸기가 한창인 요즘은 딸기풍년 아니겠습니까 ㅎㅎ
저도 때에 맞게 딸기&망고 홍차 준비해 봤어요! 생각보다 맛나요~^^
홍차종류는 약간 낯설긴 한데 얼마전부터 열심히 마시고 있어요! ㅋㅋ
너무나 좋더라구요 딸기 제대로 차로 즐길 수 있어요
망고향까지 더해져서 과일향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는 최고의 차 일듯
저는 처음에는 좀 텁텁하다고 생각했는데,
마시다보니까 자꾸 생각나는 끝맛.. 묘해요 ㅠㅠㅠ
자꾸 찾게되네요

 

 

트와이닝- 스트로베리&망고 홍차예요!
생긴것도 이쁘죠잉 이게 티백이라 금방 물에 우러나더라구요 ㅎ
3~5분 정도만 우려내도 되는 넉넉한 느낌!?
저는 그냥 긴 컵에 우려내서 먹고 있어요 ㅎㅎ 따뜻하게 먹어도 좋아요
여자분들이 특히 좋아할 맛..
이게 여러 시리즈가 있어서 맛이 좀 다양하더라고요
저는 그래도 딸기와 망고가 최고인듯

 

 

가격도 저렴하고, 올리브영에 가도 구입이 가능함!
그래서 여자분들이 더 좋아한다고 하죠.
저도 얼마 안남은 홍차 더 사러 조만간 다녀와야 겠어요^^
관심있으신 분들은 구매 고고씽~그냥 맹물 보다는 훨씬 산뜻하고 좋긴해요!!

 

Comments